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맛집

대구 소갈비 맛집 - 국일 생갈비

by 새콤달콤한맛 2021. 2. 15.
반응형

결혼기념일 1주년을 맞이해서

우리 남의 편 새콤이가 데리고 간

대구 소갈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일생갈비

대구를 대표할 수 있는 고깃집이라고 할 수있는

가장 접근성도 좋고, 맛도 손에 꼽을 수 있는 곳.

국일생갈비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492 국일생갈비

위치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492

영업시간

매일 11:30~ 21:30분

100% 한우만 사용하는 국일 생갈비

35년 전통 한우 생갈비 하나만 고집하는

대구 중구의 맛집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국일생갈비는 기본적으로 한우 갈비와 안창살을 파는 집이지만

 

 갈비탕이나 육개장을 잘하기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당.

 

내부도 깔끔하니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에 착석~

국일 생갈비의 메뉴는

특생갈비 , 한우안창살,

한우생갈비, 한우양념갈비 등이 있구

점심 특선으로는

한우불고기 육개장 갈비탕 등이 있더라구요

 

가격이 높은편이나

그만큼 고기의 질이 매우 우수하다고

소문이 났으므로~

우리는 생갈비를 주문~

색깔부터 영롱하지요

정말 입에 넣는 순간

고기가 사르르르 녹더라구요

비싼건.. 이유가 있어!ㅠㅠ

 

신나게 굽굽~~~

 

너무 맛있고 육즙도 촉촉하고

 

일반 갈비임에도 불고하고 

 

기름기는 매우 촉촉한 편!

 

육즙이 입안에서 터지는 맛이 최고!ㅠ

 

그나저나..

남의편~

한쪽손으론 고기 굽구

나머지 한쪽손은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동안 우리 서로

같이 산다고 고생했다

한잔하자^^

 

국일 생갈비

가격만큼이나 고기의 맛과 질이

아주 최고였습니다

다음에는 점심특선도 한번

노려봐야겠어요^^

고기의 질은 최고

 

된장찌개와 밥도 최고

시내근처라 위치도 접근성이 좋고
손님들을 모시고 가거나

 

 가족끼리 또는 회식, 모임하는 자리로는 최고일듯.


공휴일이나 연말연시는 꼭 예약을 하셔야 합니당

 

예약을 하지 않으시면

 

 무지막지한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거든요

대구를 대표하는 갈빗집 중 하나

 

추천추천 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