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도 추천 캠핑장 :) I go 캠핑장(구. 들살이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3. 11.
반응형

I go

경상북도 청도군 매전면 온장길 123-46 I go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콤달콤 부부가 추천하는 오토캠핑장!

대구에 살다 보니

대구 근처의 캠핑장을 많이 가게 됩니다

주로 가까운 청도에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저희가 자주 가는

그리고, 저희의 첫 캠핑장이였던

청도 들살이 오토 캠핑장을 소개 해드릴께요

현재 이름은 I go 오토 캠핑장으로 이름이

변경되었더라구요^^

대구에서 40분정도 시간소요가 됩니당

 

 

캠핑장으로 가는길

요 다리를 건너면

이제 바로 캠핑장이나온답니다

 

여기에서 간단한 낚시도 많이 즐기시더라구요

 

진정한 캠낚장소??ㅋㅋ

 

 

 

 

I Go 캠핑장입니다

사장님이 매우친절하시며

모든 시설의 청결도가

최상급입니다^^

 

 

사이트의 넓이가 어마어마한것은 물론

사이트마다 뷰 포인트가 최고랍니다

 

 

초록색 우거진 나무들과 숲을 보니

 

가슴이 탁 트이는 듯한 느낌입니다ㅠㅠ

 

 

캠핑장에서의 자연을

 

그대로로 느낄수있는 매력

요즘 수육 삶기에 재미들린 달콤^^

새로운 요리에 성공하면

질릴때까지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

 

도전

앞전지살을 사서

양파대파사과

그리고

쌍화탕한병 넣고

30분간 푹 삶기

안먹으면 아쉬운 삼겹이도

 

둘이서 먹을 수 있게 양껏 사서

 

그리들에 김치와 버섯과 함께 구워줍니다

 

이맛에 캠핑오는거 맞죠??

 

 

점점 해가 저물고

오늘도 코쿠니바 오픈입니다

주황색 플랙시블 라이트를 사고 난뒤

코쿠니는 해가저물면

포장마차처럼변신ㅋㅋㅋㅋ

 

오늘도

코쿠니의 밤은

반짝반짝오픈입니다

대구와 가까운 청도캠핑장

 

사이트 넓이도 꾀 넓고

 

화장실이며 샤워장도 관리가 매우 잘 되어있는

구.들살이캠핑장

I go 캠핑장~^^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추천

드리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