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베이비

유모차 후기 : 내돈내산 뉴나믹스넥스트

by 새콤달콤한맛 2022. 4. 22.
반응형

아기용품 중 가장 비싸고, 종류도 브랜드도 너무너무 많아서

어떤걸 사야될지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해

정말 고민 많이하고 이것저것 알아보았던 유모차

휴대용, 절충, 디럭스까지 ..

주변에서 후기도 많이 들어보고 인터넷도 엄청 뒤져보았다는...ㅋㅋㅋㅋㅋ

유모차를 구매 하기전에는 제일먼저 유모차 종류를 정해야 해요.

보통 3가지가 종류로 나눠볼 수 있답니다. [디럭스, 절충, 휴대용]

디럭스는 일단 가장 튼튼하고 아기가 탔을 때 안정적이거든요...

대신 무게도 무겁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금액도 가장 비싸답니다.

휴대용은 디럭스와 반대^^

작은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로 갓난아기들은 타기가 좀 힘들수 있어서

보통 6개월이후 태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디럭스를 골랐는데 그 이유는...

엄마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야한다 하더라구요.

바깥생활을 많이 하는 엄마는

그만큼 아가도 유모차를 많이 타게 되잖아요^^

무게가 무겁다고 하지만,

주말마다 아빠도 항상 같이 다니구 무거워도

전.. 나갈꺼같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절충용 유모차는 디럭스와 휴대용의 장단점을 합쳐놓은 유모차라

절충용과 디럭스를 마지막 까지 고민했지만.. ㅋㅋㅋ

뉴나 믹스넥스트를 알아버린 순간

바로 디럭스 유모차를 선택해버렸다는...ㅠㅠㅠㅠㅠㅠ

뉴나 믹스넥스트의 장점

시트의 높이가 60cm로 하이포지션

엄마의 허리건강을 지켜줄 수 있으며, 아기를 태우기도 쉽고 눈높이가 맞아 눈맞추기도 쉬워 아기가 정서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이였던 것은 디럭스 유모차이지만

폴딩이 쉽고 절충형처럼 작게 폴딩되고

에어리스 타이어라서 서스펜션 탄력성도 매우 좋아 아기가 받는 충격도 흡수 해준다는 장점!

디럭스는 오래 못 탄다고들 하지만

뉴나 믹스넥스트는 22kg까지 사용 가능하니

오래오래 탈 수 있을꺼같아 고민없이 바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뉴나 믹스넥스트 개봉기 소개해드릴께용

구입 후 바로 다음날 택배로 슝~

너무 빨리와서 남편이랑 둘다 놀랬다는

색상은 버찌색 선택^^ 아이보리 색입니다

블랙과 그라나이트(그레이),버치(아이보리)

요롷게 있는데 아이보리.. 포기 못하겠더라구요

 

뉴나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로,

뉴나 제품은 아기 피부를 위해서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100% 친환경 섬유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엄마들은 아기 피부에 민감하잖아요~

뉴나 믹스넥스트은 매우 안심이 됩니다.

뉴나 믹스넥스트 디럭스 유모차 기본 구성품입니다.

본체와 바퀴, 이너시트, 레인커버와 방풍커버입니다.

 

본체와 바퀴가 분리 되어서 택배로 왔기 때문에

조립을 해주어야 합니다.

아주 간단간단^^

그냥 본체에 바퀴만 끼워주면 끝!

뉴나 믹스 넥스트는 디럭스 유모차 중에

가장 작게 접히는 폴딩 크기로 유명합니다.

자동차 트렁크 및 실내 보관 할 때에도

공간 확보가 확실히 여유롭습니다.

폴딩시에는 마주보기 앞보기 상관없이

시트 분리 상관없이 손쉽게 폴딩이 가능하답니다.

 

핸들과 안전가드의 꼬냑가죽은 언제봐도..

고급지고 이뻐요

안전벨트는 5점식 안전벨트로 매우 안전해요.

뉴나 믹스넥스트는 유모차 끈 위치 조절만 움직이면되서

매우 편리하게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잠금장치도 있어서 펼쳐질 걱정도 노놉!

울애기 외할미랑 첫유모차

시승식했어요~^^

얌전하게 잘 누워있드라구요

거친 길에서도 우리아가 깨지않고 잘 자는거 보니

정말 유모차 잘 골랐다 생각들더라구요^^

내돈내산 유모차 찐 후기입니다

유모차 고민이시라면

뉴나믹스넥스트 디럭스 유모차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