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맛집

대구돈까스맛집:) - 홍익돈까스 복현점

by 새콤달콤한맛 2021. 3. 3.
반응형

홍익돈까스 대구복현점

대구광역시 북구 동북로 187-1

홍익돈까스 대구복현점입구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코스트코 장을 보고 집으로 가던 길 ~

복현오거리 고가다리 옆 홍익돈까스를 발견

그리고는 바로 들어갓지유

주차장도 꾀 넓어서

주차하기도 매우 수월하더라구요^^

사실 몇번 왔는데 브레이크타임에 항상 와버려서

먹지 못하고 돌아간 적이 2번이나 있었는데

오늘은 성공했습니당

*영업시간

매일 11시30 - 21시

 

*브레이크타임

 

​오후2시45분 - 오후4시45분

꼭~ 체크해두셔야해요

 

들어가면 대기석도 있더라구요

사람이 꾀 많았는데

확실히 코로나로 인해ㅠㅠ

코로나시국에 맞춰

자리는 떨어져서 앉습니당

내부도 널찍널찍하니 인테리어도 이쁘구요

홍익돈까스의 메뉴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다.. 먹고싶다는..ㅠㅠㅠㅠㅠㅠ

 

 

돈까스종류도 꾀 다양했고, 사이드메뉴, 

그리고 우동류와 파스타종류까지 

 

 

욕심내지 않고

홍익왕돈까스와 베이컨볶음우동

주문~

약 10~15분 후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손님이 꾀 많은데도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길지않아 좋더라구요

 

주방에 일하시는 분들이 꾀 많아 보였습니다. 

짜잔

정말 양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베이컨볶음우동은 매운맛으로

주문한게 신의 한수였지유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준달까요??

베이컨과 불향

 

그리고 아삭아삭한 야채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ㅠㅠㅠㅠ

그리고 돈까스에 나오는 조그마한 주먹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 크기에 비해서 밥이 작아 놀랬지만

당근 리필됩니당^^

부끄러워하지마시구 시키십시요

ㅋㅋㅋㅋㅋㅋ

홍익돈까스는 체인점이라 맛이

다 똑같다고 생각하실 수 도 있지만

제가 다녀온 복현점은

정말 맛있었습니당^^

 

다른 곳에 비해 주차하기도 매우 쉽고

 

깔끔하면서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더라구요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추천!!!! 합니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