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맛집

대구 고등어구이 맛집 :) - 고산골 명성식당

by 새콤달콤한맛 2021. 3. 4.
반응형

고산골명성식당 

고산골 명성식당

대구광역시 남구 용두길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부부가 거의 매주 주말아침에

다녀오는 고등어구이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집에서 생선굽기가 쉽지 않고, 생선의 향기가 집안 곳곳에

 

남아버리는 것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젤 중요한건 명성식당을 다녀온 뒤로는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매주 아침이면 달려가곤합니당

공룡마을이라고 유명하지요??

앞산순환도로 시작점인

고산골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매일 새벽 5시30분 - 저녁 7시까지

그리고 월요일은 3시까지 영업하니깐 참고하세용~

우리는 항상 고등어정식과 콩나물국밥

가격도 너무 착합니다ㅠㅠ

 

가격도 착한데 기본 찬들이

이렇게나 푸짐하게 나옵니당

심지어 맛도 정말 최고ㅠㅠ

 

반찬이 매주 바뀌기도 하는데

 

정말 반찬 맛이 기가 막힙니다ㅠㅠ

엄마가 해주는 집밥이랄까요??

 

고등어정식에는 기본 콩나물국이 나옵니당

이건 우리 남의편의  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이 확실히 양이 좀 더 많더라구여

그리고 밥이 말아져서 나옵니당

고등어 땟깔...

역시...

ㅠㅠ

오븐에 구우시는거 같던데

왜 우리집에서 고등어는 저런맛이 안나는지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

저에겐 고산골 명성식당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도 많으시지만

옆에 산책로가 있어서

등산하고 내려오시면서

많은 등산객들이 들리는 곳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아무튼^^

오늘 고등어귀신인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꼭~ 들려서 맛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