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봉화 동화속캠핑장 :) 청량산 나무네숲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2. 19.
반응형

 

경상북도 봉화군에 있는

청량산을 가까이에 있는 청량산 나무네숲캠핑장

봉화 산골에 있는

자그만한 캠핑장으로 캠핑쥔장님의

특별한 솜씨로 여기저기

 

주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자리잡고 있는

동화같은 캠핑장이랍니다.

 

 

대구에서 출발하니 2시간정도 걸리더라구요

 

 

 

 

청량산나무네숲캠핑

경상북도 봉화군 명호면 청량로 763-81 나무네숲

예약

나무네숲 캠핑장 입구

 

재미있게 생긴 조형물이 반겨줍니당

 

뭔가 재활용품으로 만들었는거 같은느낌인데

 

매우 귀엽게 생겼습니다. 

 

 

캠핑장오기 전 유트브로 캠핑장지기님께서 

 

올려 둔 영상을 정독하고 왔는지라

 

실제로 보니 뭔가 뿌듯뿌듯

 

 

 

 

관리동을 기준으로 산쪽 낙엽송사이트,

 

관리동 아래 잣나무사이트

사이트간의 거리는 널찍널찍 떨어져있어 충분하답니다.

조용하니 힐링하기 딱 좋은 캠핑장이지유

 

 

숲으로 가득 찬 캠핑장

정말이지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캠핑장도 매우 크고 

 

사이트 간  간격이 매우 넓습니다. 

 

독립적인 공간 확보로는 최고이지용

​청량산에 위치 해서 그런지 

 

공기도 매우 맑고 상쾌합니다.

 

산책다니기도 참 좋은 캠핑장~

 

불멍불멍

장작쌓기

그리고....

 

여기 캠핑자의 하이라이트

 

캠장지기님께서 직접!

 

운영하는

 

치킨치킨

닭귀신 달콤이는

당근빠따로 캠장지기님의 치킨을 시켜먹었다지유

쵝오! 닭은 날 배신하지않지

 

후후훗

 

꼭! 시켜드세요 ㅋㅋㅋㅋ 캠장지기님께서 트럭타고

 

치킨배달오신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참 좋쥬??

달콤이와 새콤이는

청량산나무네숲캠핑장에서

 

너무 기분좋은 힐링과 행복한 추억을

 

마구마구마구

쌓고왔답니당

 

 

 

 

흡연공간과 재활용공간, 쓰레기 분리수거 공간이

 

따로 확보되어있고,

 

캠핑장의 관리도 매우 잘 되어 있습니다. 

 

추천하는 캠핑장!

 

대구와 가까이 있는 캠핑장

 

지상낙원

 

봉화 청량산 나무네숲 캠핑장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