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강원도 영월 히어리캠핑장 :) 계곡캠핑장. 여름철가기좋은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2. 5.
반응형

 

강원도 영월의 아주~ 유명한

알 사람은 다 알고 있는

 

강원도 영월의 히어리캠핑장입니다.

여름엔 시원한게 최고쥬

계곡을 끼고 있고, 캠핑장 시설 또한

 

매우 완벽해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캠핑장인거 같더라그요

대구에 살고 있는 우리 부부는

 

강원도 영월까지 가보기로 했지요

 

 

 

히어리캠핑장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김삿갓로 587-6 히어리캠핑장

예약

 

저희 사이트는 2-A8번으로

계곡이 바로 보이는 사이트였어용

도착해서 차에서 내리자말자

우와으와~~~ 너무 좋아 방방 뛰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트 넓이도 꾀 크고,

나무가 우거져있어 그늘도 시원하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더라구요

다들 이래서 강원도강원도 하는구나 하는생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프리카의 뜨거운공기와는

차원이다른

시원하고 청량감있는 공기ㅠㅠ

 

사이트 사잇길

계곡으로가는 계단을 내려와

보이는 강원도의 계곡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멋있지않나요?ㅠㅠ

계곡에 발도 한번 담궈보구

신나게 놀다가

역시나 인기가 많은 캠핑장이다 보니

시간이 지남으로

줄줄이 캠핑을 즐기러오는 사람들로

 

가득차기 시작합니다

 

 

빔 설치해서

여유롭게 영화도 보면서

자유를 만끽해보기도하구

 

 

허기가 지니깐

한잔 때려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먹고 죽은 귀신이 땟갈도 좋다하지 않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헤헿ㅅ

 

다시 말씀 드리지만..

새콤달콤부부는 갬성과는 먼~~

멀고먼~~ 생존캠핑이라할까요??ㅋㅋㅋ

 

우리 새콤이가 젤 싫어하는

반짝반짝 전구 불도 달아봅니당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 영월 히어리캠핑장에서의

저희부부 여름휴가는 정말이지 꿀같은 휴가였답니다.

여름이지만 너무나 시원했으며

특히 히어리캠핑장의 매점에 파는

주인아주머님의 팥빙수의 맛은 기가 막힐 정도였답니다

캠핑장의 관리도 최고였으며

자연과 더불어 캠핑을 만끽할 수 있는 캠핑장 !

별 다섯개 꾸욱~!^^

추천추천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