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추천캠핑장 / 경북 거창양지생태마을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2. 2.
반응형

주말이되었고,

 

미리 예약해둔

경북거창 양지생태마을 캠핑장으로

고고싱 !!!!!

위치 : 경상남도 거창군 마리면 진산길 157

 

날씨가 조금 안 좋긴했지만

그래도 산 밑에 위치한

거창양지생태마을 캠핑장에 도착하니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우리는 카라반과 텐트 공동 캠핑장으로

1캠핑장을 예약

거창 양지생태마을 1캠핑장

양지생태마을 1캠핑장 안내도

우리 사이트는 5번을 예약을 했지요

도착해서 보니

커다란 나무 한그루 때문에

우리 코쿤이가 위치하기 조금 힘들꺼 같더라구요

양지생태마을 1캠핑장 5번사이트

그래서 사장님과 상의 후

데크로 사이트 변경^^

11번 자리로 옮겼지요

7,8,9사이트와 데크 사이트는

잔디가 깔린 사이트 입니당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사이트는

정말 넓직넓직하니 좋더라구요^^

운동장같네여 ㅋㅋㅋㅋㅋㅋ

사이트마다 다 큼직큼직~

특히나 잔디사이트가 좀 더 큰거같아요

윗 쪽 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보이네요^^

우리코쿤이가 1박동안 머무를 11번 사이트~~

잘 부탁해

 

 

그리고 시작되는 우리 코쿤이 오픈식 ㅋㅋㅋ

확실히 겨울 동계 캠핑은 코쿤이도 손이 조금 많이 가지요

 

 

1박2일동안의 따뜻한 캠핑을 위해

우리 새콤이 고생중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텐트 칠 때를 생각해보아요^^

그 때 보단 낫잖아요^^ 남의편 화이팅

 

 

따뜻한 코쿠니 캠핑을 만들어줘서 땡큐베리감사합니당

코쿠니 집을 완성시키고

이제 한 숨 돌릴겸

캠핑장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당

1캠핑장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안에도 깔끔하니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가까워서 최고^^

그리고 화장실 바로 옆 쪽으로 가면

개수대가 설치되어있어요

1캠핑장 개수대

뜨거운물 퐝퐝 나오지용

그리고

1캠핑장 입구에 설치된

분리수거^^

쓰레기봉투를 받으러

사장님을 찾아 떠납니당^^

양지생태마을 캠핑장 자체가

워낙 넓어서

산책로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1캠핑장에서 나와서 쭉 올라가다보면

요러케 좌측에

매점과 화장실이 보입니다.

거창양지생태마을캠핑장 편의점

편의점 입구에 들어서기 전

좌측에는 장작이 쌓여있꾸

알아서 장작값 지불하고

필요한 장작을 가져가면 되는 시스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 봉투도 마찬가지

필요한 만큼 가져가시면 됩니다

쓰레기 봉투는 무료이며

1박당 1장씩 사용해주시면 됩니당

코로나시기

비대면 사장님의 센슼ㅋㅋㅋㅋ

그리고 매점앞에 나와서 보이는

뷰가 멋집니당

매점에서 나와서

쭉 올라가면

3, 4, 5 캠핑장 가는 길이 있습니다

거창양지생태마을 캠핑장

조용하니 참 좋더라구요

전 엄청 만족스러운 캠핑이였답니당^^

 

양지 생태 마을 캠핑장

추천 ~ 꾸욱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