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경남 합천호가 보이는 캠핑장 - 합천가람펜션오토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오토캠핑장은

 

아름다운 합천호가 보이는

합천 가람 펜션오토캠핑장입니다.

입실시간은 2시

퇴실시간은 12시 입니다.

카라반은 추가요금 10,000 이 있습니당

 

참고하세용~

 

 

 

 

요건 캠핑장 배치도입니다

저희는 코쿠니의

 

커다란 덩치때문에

 

16번 자리를 잡았구욤

이 캠핑장의 명당자리는

 

8번자리랍니다

화장실도 무척 가깝고

 

뷰가 일딴

 

끝장난다는...

 

 

 

 

 

 

8번자리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합천호가 보이면서

정말 고요하면서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코쿤이만 아니였다면 8번자리를

 

예약했을텐데ㅠㅠ

 

아까비

 

그리구 

 

화장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넓고 쾌적하답니다

단지 저의 사이트에서 화장실을 갈려면

 

내리막을 타고 내려와야하는 현실로

 

무릎이 아팟지만 ㅋㅋㅋ

그래도 화장실. 샤워실 관리는 굿굿

 

저희 16번 사이트

 

코쿤이가 들어가기에 벅차지 않은

 

넓디 넓은 사이트~~

전혀 좁게 느껴지지도 않았고,

 

큼직하니 좋았다능ㅋㅋㅋ

 

최고최고

점점 코쿠니네 집에도 스물스물

 

해가지고 저녁이 찾아 오고 있네유

역시나 캠핑장에선

 

불자랑이 최고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콤이는

 

달콤이가 엉킨 전구를 꺼낼때 마다

 

한숨을 한숨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중한 나의 남의 편

 

얼굴을 중요하니깐

 

가려주쟈요

 

자~

 

이제 시작합니다

 

하이라이트

 

캠핑의 밤은 뭐라???

 

삼.겹.살

해가 지기 시작하면

 

이곳저곳에서

 

고기굽는 냄새가 아주 난리가 아니죠..

배고푸덩,.,퓨ㅠㅠㅠ

 

 

이제 실컷 먹을 거 다~~~먹규

 

남들 다 하는거 또

 

다 해야하니까아~~~~~~~

 

불 좀 지펴봅니당

 

불멍이라 부르는 이것을 시작합니다

 

근데 진짜 타고있는 불을 보면

 

멍~ 해진다는

 

뭔가 생각이 많아진다는...

 

불이란 불은 다 키는 코쿤이네

 

달콤이와 새콤이의 캠핑장추천!

 

합천호가 보이는 가람캠핑장

 

화장실과 샤워시설도 관리가 잘 되고

 

무엇보다

 

사장님 사모님이 매우~

 

친절하시답니다ㅠㅠ

 

아이들이 놀기 좋은 시설도 있구

 

 

가람캠핑장을 추천합니다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