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대구근교 캠핑장 추천 / 왜관 - 꿈애오토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2. 1.
반응형

 

 

 

크리스마스캠핑을 계획 해 온 우리부부

칠곡 왜관읍에 있는

꿈애오토캠핑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대구에서 출발하니 3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위치도 대구근처라 가깝고

멀지않아 부담스럽지 않아 예약하게 되었답니당

 

 

위치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 봉계1길 6 꿈애오토캠핑장

 

 

꿈애오토캠핑장은 사이트가 윗쪽과 아랫쪽으로

나뉘어져있답니당

아래사이트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단위가 많았고

위쪽은 나름 조용한분위기더라구요^^

저희는 윗쪽사이트에 자리를 했답니다

 

 

 

윗쪽 사이트에서 내려다 본 아래쪽사이트입니당

이 캠핑장엔 유난히 카라반들이 꾀 많더라구용

 

 

 

스카이사이트들입니다

사이트크기도 넓직하니 꾀 좋고

햇볕도 잘 들더라구용

 

 

 

 

아래쪽 사이트들과는 다른

뭔가 조용하고 여유로운 느낌??ㅋㅋㅋ

아이가 없는 저흰

아직까지는 조용한 곳이 좀 더 좋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아래사이트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위쪽 스카이 사이트에서

화장실을 가려면

가파른 내리막길과 오르막길을

올라야하는 단점은 있지만..
ㅋㅋㅋ뭐...^^

소화도되고...

좋게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과 샤워장은 깨끗하니

관리가 잘 되는 듯 합니다.

 

 

 

 

 

개수대입니다

아래층 개수대는 따뜻한 물이 퐝퐝 나오지만...^^

위쪽 스카이 개수대는 얼음장같은 물이

나온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고른 사이트입니다..

조용할 줄 알고 고른 사이트지만...

큰 반전이 숨어있었다는.....ㄷㄷㄷㄷ

(옆 카라반사이트에서
새벽2시반까지 매너타임을
지키지 않아 잠을 제대로 못잠)

 

 

 

 

 

우리 코쿠니의 오픈식 전

뷰를 한번 찍어보았디용

파란 하늘~~

 

 

 

 

열려라열려라 참깨~

우리 부부는 그늘막부터 시작해서 코베아텐트, 노스피크텐트 이렇게 지나와

코쿠니로 업그레이드를 했는데

확실히... 간편하긴 하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사이트에 코쿤이를 넣기엔 너무 딱... 맞을꺼같아

선택한 스카이 사이트입니당

그래도 다행이 코쿤이가 들어가기엔 알맞게 넓은 사이트

이제 코쿤이오픈식도 다 되었구....^^

단촐하게 둘만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시작해봅니다

파뤼투나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