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캠낚추천 :) 경북 성주 오토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2. 25.
반응형

성주오토캠핑장

경상북도 성주군 수륜면 신정3길 2-19

 

 

입실시간은 오후 2시이며

퇴실시간은 낮 12시

 

 

 

일을 마치고 출발한 성주오토캠핑장

 

두번째로 방문하게 된 곳이라 

 

더 설렘설렘

 

캠낚으로 유명한 성주오토캠핑장이거든요

 

 

성주오토캠핑장안에는

 

작은 저수지도 있고 수영장도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과 샤워장이 너무너무

 

깨끗하는 점!!!

 

 

성주오토캠핑장 사이트

 

 

성주오토캠핑장으로 들어가는 진입로는

차 한대가 지나갈 수 있어요

반대편에서 차가 온다면...

 

상상도 하기 싫으시겠지만^^

 

후진으로 나가셔야합니다

 

 

코쿠니를 데리고 가는 거라

매우 노심초사 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반대편에 차가 들어올까...

새콤이는 코쿠니 후진을

아직도 좀 어려워하는 이유 중 하나이지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게 도착해서

코쿠니오픈했더니 벌써 해가 뉘엿뉘엿

하지만 괜찮아요

이밤의 끝은 길거든요

요즘 캠핑 붐이라

 

캠핑용품도 엄청 이쁜것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항상 장비빨을 강요하는 새콤이는

 

불이란 불은 다 사서 모으나봐요^^

 

 

그래도 이렇게 보고 있자니

 

꽤 갬성갬성 합니다???ㅋ

 

 

돼지껍데기

 

스토브에 또 구워 먹는 맛이란^^

 

우리부부가 살을 빼지 못하는

 

영영 빼지못하는 이유는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다는거죠...

 

알고있는 맛이기때문에

 

더 포기할수없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 좋고

 

분위기 좋고 좋고

 

느낌이 좋아용 좋아용~~

 

 

불부자

 

불자랑 한번 들어갑니다

 

사이트도 큼직큼직하니 

 

코로나시기에 서로가 찝찝하지 않게*^^*

 

각자의 추억을 많이 만들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나무들도 울창해서 시원한그늘도 엄청 많고

 

여름에도 다녀오기 좋은 캠핑장인거 같아요.

 

2번째로 또 다녀온 캠핑장!^^

담에도 또 가도 후회하지 않을 캠핑장

 

성주오토캠핑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