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경남산청 뷰맛집캠핑장 :) 산청 리버뷰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3. 12.
반응형

경남 산청 경호강변에 위치한 뷰맛집

산청 리버뷰 캠핑장입니다

 

리버뷰캠핑장

경상남도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로312번가길 141-70

예약

 

 

입실시간 2시 / 퇴실시간은 12시

 

 

 

1박 4만원

 

반려견동반 가능

 

 

 

 

 

리버뷰 캠핑장의 배치도를 안내해드릴께용^^

참고하셔용~~

사이트가 대체적으로 매우~~넓어서 사용하기가

 

아주 편안한 캠핑장 중 하나입니다.

물론 넓은 자리로 사이트 옆 주차도 가능하구요

리버뷰캠핑장 배치도

 

사이트는 리,버,뷰,캠,핑,

 

글램핑존,일반캠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당.



사이트가 대체적으로 정말 넓은 캠핑장

 

주차를 해도 사이트공간이 매우 많이

 

남을 만큼의 커다란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요 

 

 

 

 

리버뷰 캠핑장의 전경입니당

너무 멋지죵??

 

확 트인 뷰가 매력적인 캠핑장

 

리버뷰 캠핑장이랍니다.

 

저희부부가 사용한 자리는

글램핑존 데크 사이트였습니당^^

비가 올 거 같은 느낌에

얼른

매우스피드하게

코쿤이를 오픈합니당

비가 쏟아 질 날씨지만

 

하늘에 구름이 매력적입니당

 

 

 

 

탁 트인 뷰

하.지.만

 

딱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여기 옆이 바로 고속도로라서

 

자동차들이 씽씽 달리는 소리가 들려요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십시용~~

​장점은 뷰도 있지만

 

이제까지 다녀본 데크존 사이트 중에서

 

크기로는 1등인거 같아요.

정말... 넓답니다...ㅋㅋㅋㅋ

 

 

 

 

해가 저물고

한바탕 비가 내리구

코쿠니네도 오늘도 불이 들어왔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랙시블라이트

 

 

 

너무 분위기 좋지유?

 

이 맛에 항상 캠핑가는거 같아요..

 

탁 트인 뷰에 기분좋은 바람

산청 리버뷰캠핑장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