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바다와 함께하는 캠핑장:) - 경남 안녕오토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3. 3.
반응형

바다는 겨울바다, 캠핑은 겨울캠핑

겨울캠핑을 너무나 좋아하는 나 랍니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예약오픈하면 1분만에 마감되는 핫한 캠핑장 중 하나로

 

매우 유명하지요

 

​겨울바다와 겨울캠핑이 있는곳

 

캠낚의 성지라고도 불리우는

 

여기는 경상남도  안녕오토캠핑장입니다.

 

 

 

 

 

안녕오토캠핑장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안녕로 329

 

캠핑1박에 4만원, 연박시 3만5천원

 

 

 

안녕오토캠핑장으로 내려가면

 

정면에는 분리수거장,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이 모여있는 

 

건물이 앞에 바로 보이고

그 건물을 중심으로 1-16번/ 17-20번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캠핑장 바로앞이 바다라서

 

밀물 썰물로 물이빠지면

 

조개도 잡을수있고

 

또 물이 들어오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재미난 놀이거리가 있는

 

삶의 체험학습 느낌의 캠핑장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오면 좋을꺼같아요 

 

 

 

캠핑장에 오는 길

 

수산시장에서 짜자자자잔~~~~

 

바다의 향기들을 그득그득 사왔즄ㅋㅋㅋ

장작에 조개구이를 해먹는 그 기분은?

 

모를꺼야 모를꺼야

 

아무도 모를꺼야

이 맛이 어떤지는 ㅠㅠ

 

진짜 너무너무

 

글로 표현이 안될 정도의 맛이랄까유...

 

바다를 다 먹어버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강추강추 핵강추입니다!^^

 

배를 채우고 나니

 

그제서야 노을이 지는 바다의 모습이 보입니다.

 

다음날에도

아침을 거하게 먹습니다

바다 앞에서

먹는 아침밥이란..ㅋㅋㅋㅋ

일어나서 텐트에서 나오는데

탁트인 파란 바다가 보이는게

너무 상쾌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ㅠㅠ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캠핑장

물론 뷰맛집^^

추천추천 추천드려용~~^^

 

 

만족도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