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바다가보이는 포항 백경오토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다가 보이는캠핑장으로 유명한

 

인기최고

 

포항 백경오토캠핑장을 소개해드릴께요.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장기면 영암길 70
(영암리 344-2)

입실 14:00 , 퇴실 : 11:00

 

 

 

 

 

 

어쩌다보니

바다와 캠핑을 세트바리로 좋아해

 바다가 보이는 캠핑장으로 왔답니다

룰루랄라

온통 파랑파랑파랑

너무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뷰를 보고 반해버린 백경오토캠핑장 입니다.

저희사이트는 10번 사이트였습니당

 

코쿤이없이 코베아텐트를 들고 온 캠핑

 

정말 바다가 눈앞에 펼쳐져있습니다ㅠㅠ

 

캠핑하면 빠질 수 없는 하나👍👍👍

실과바늘

붕어빵과 팥

달콤이새콤이

오늘도 시원하이~ 맥주한잔으로

 

일단 속을 좀 달래봅니당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트안에서 보이는 뷰를 찍을랬는데

 

막걸리나들이 더 눈에 띄네염...^^;;;

바다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캠핑장

 

포항 백경오토캠핑장 추천드려요

화장실도

 

샤워실도

관리가 잘 되는 듯

 

아주 깨끗했답니다^^

 

 

 

 

 


백경오토캠핑장 최고의 명당자리?




바닷가 옆 캠핑장은 바다를 볼수 있다는 뷰가 가장 큰 장점이지요

전체적으로 자리가 좁진 않아요

사무실맞은편입구부터 1번에서 9번까지 있답니다. 

그리고 바닷가 쪽 10~15번 6자리가 있지요

하지만... 가장 밑에 있는 자리는 차가 들어가지 못해 

조금 불편한 단점


백경오토캠핑장에서 명당으로 자리로 손꼽히는

16,17,18번 사이트

텐트입구가 바다로 보여 뷰맛집으로 최고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