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캠핑

경남 산청 별 헤는 밤 캠핑장 :) 카페가 있는 캠핑장

by 새콤달콤한맛 2021. 4. 12.
반응형

경남 산청에 위치하고 있는 캠핑장

별헤는밤 캠핑장 다녀온 후기입니다^^

500~600m 고지에 위치한 산위의 캠핑장으로

맑은 공기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휴식할 수 있는 캠핑장이라해서

기대를 안고 방문하게되었답니당

 

산청별헤는밤캠핑장

경상남도 산청군 신안면 둔철산로 575-26

전화 : 010- 2002- 4677

 

별헤는 밤 캠핑장 가는 길

대구에서 1시간 20~ 30분 정도 달려 거의 도착할 때 쯤

마켓 산청 별헤는밤 캠핑장의 안내판이 보입니다.

 

 

캠핑장으로 올라가는 길

계절에 맞는 꽃들과 나무가 반겨줍니다

 

산청 별헤는밤 별 둘 사이트

 

산청 별헤는 밤 캠핑장 별 둘 사이트

우리가 미리 예약 해 둔 산청 별헤는 밤 별 둘 사이트입니다

현재 사이트는 별 하나, 별 둘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1박 2일동안 캠핑할 별 둘 사이트의 3번자리입니당

모든 사이트는 파쇄석으로 되어 있습니당

코쿤이한테는 너무나 딱 맞는 사이트^^

단지 조금 아쉬웠던 건 사이트가 많이 넓지 않다보니

옆 사이트랑 간격이 많이 붙어있다는 거..ㅠㅠ

하지만 봄 캠핑으로 벚꽃 나무 밑에서의 캠핑이 매우 감성돋더라구요^^

 

3번 사이트 바로 옆에 전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각 자리마다 전기가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다른 자리에서는 별 둘 사이트 3번 자리 옆의 전기를 당겨 써야합니다.

별 둘 사이트 안쪽 4,5,6사이트의 모습입니다.

주차는 사이트 바로 옆은 불가능해서 반대쪽

 

마주보는 사이트앞에 주차를 하시면 된답니다^^

 

별하나사이트

산청 별헤는밤 별 하나 사이트

 

별 둘 사이트에서 내려다 본 별 하나 사이트 입니다.

1~ 7번까지 이루어진 별 하나 사이트이고,

별 하나 사이트에 들어오는 입구에는

 

개수대와 샤워실, 화장실이 구비되어있는장점~

 

 

별 헤는 밤 캠핑장의 배치도는 별하나 사이트 입구에 부착되어있습니다.

별 하나 사이트 입구

 

분리수거장과 개수대, 그리고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는 곳

 

여자화장실 안에 있는 샤워실입니다

뜨거운물 퐝퐝 잘나오더라구요^^

시설도 저정도면 깔끔^^

별 하나 사이트와 연결된 계단이 있을 줄 알았는데..ㅠㅠ

별둘 사이트에서 화장실, 개수대 가기엔

좀 둘러가야한답니다.^^

물론^^

소화시킬겸 왔다갔다할겸ㅋㅋㅋㅋㅋㅋㅋ

긍정적으로 생각했지만

새벽에 화장실 갈 생각하니 조금 아찔..ㅋㅋㅋㅋㅋ

별 둘 사이트에는 위로올라가는 계단이 설치 되어있습니다

별하나와 별둘을 이어주는 계단도 하나 있었더라면 참 좋았을..ㅋㅋㅋ

별 둘 사이트에서 계단 위로 올라가면

별 헤는밤 캠핑장의 하이라이트

야외 카페가 펼쳐집니다

 

밤에는 조명이 들어와서 더욱 예쁘더라구요

여기는 실내카페 입니다

카페 오픈 시간은 오전 10:30 마감시간은 밤 9시 입니다

실내 카페 내부 또한 엄청 깔끔하게

요즘 핫하다는 카페처럼~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밖으로 보이는 뷰 또한 멋있더라구요

뭔가 미술관 느낌

실내 카페 윗 편에는

또하나의 관리 동이 있습니다

여기가 매점 = 마켓인거 같더라구요^^

 

여기 관리동에서

커피를 주문해서 실내카페나 실외카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것 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다른 캠핑장과 다른 뭔가 퀄리티가 있어보인다는..ㅋㅋㅋㅋㅋ

유기농 착즙주스 맛도 한 번 봅니다.

가격은 6천원^^

 

실외카페 반대편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과 체험놀이장이 있습니다.

궁금해서 가까이 가봄ㅋㅋㅋ

 

아이들이 재밌게 놀 수 있는 밧줄 체험놀이 등

즐겁게 뛰어 노는 아이들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가족단위로 놀러 와서 우리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것들도 ㅋㅋㅋㅋ

잘 구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수영장...ㅋㅋㅋ

정말 크더라구요^^

깊이가 다른 커다란 수영장이 2개나 있습니다.

여름철에 인기많을 듯 하더라구요 ^^

 

산청 별헤는 밤 캠핑장

카페, 관리동,

그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체험놀이 등

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뷰도 너무 이쁜 캠핑장

조금 아쉬웠던점은

사이트간의 간격이 너무 붙어있고

트레일러나 카라반이 들어오기엔

사이트 크기도 조금 좁음.

그래도 여러가지 부대시설을 즐기기엔

매우 흡족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