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맛집

대구 이곡동맛집 성서맛집 :) 송림 동태찜탕 추천합니다

by 새콤달콤한맛 2021. 3. 19.
반응형

얼큰한 동태탕이 땡기는 날.

꼭 찾아가는 찐맛집

송림동태찜탕을 다녀왔지요.

 

송림동태찜탕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서로7길 22

간판은 너무 오래되서 색이 바래서

 

송림동태글자가

잘 안보인다는...ㅋㅋㅋㅋ

정말 오래된 집이고,

우리아빠엄마가 나 어릴적ㅋㅋㅋㅋ

초등학생때 데리고갔었던 찐맛집입니다.

옛날엔 없던 전용주차장 까지 생겨서

 

주차하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대신에 가게까지 좀 더 걸어들어가야합니다.

주차하고 쭉 직진으로 걸어오다보면

 

사람들이 꽤나 많이 왔다갔다하는

입장하자마자 코로나로인한 명부를 적고,

 

온도체크 후 들어가지요

 

송림동태찜탕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 테이블입니다.

점심시간이라 역시 사람들로 북적북적

 

찐맛집 스멜 인정?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밑반찬들이 먼저 나왔고

 

밑반찬들이 진짜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김치와 오이무침... 최고였어요

 

밑반찬은 매일매일 바뀌는거 같아요

 

대구 이곡동 성서 맛집 송림동태찜탕 메뉴판

동태냄비탕은 알과 곤이 포함되어있고,

 

소.대로 나눠져있습니당.

소는 2인분, 대는 3인분정도로 가격은 2만원, 3만원

동태 알과 곤을 추가하면 9천원이구요^^

 

탕을 시키는 테이블에는 버너가 올라오고

그 위에 동태냄비탕이 자리를 잡습니다.

한번 세게 끓고, 야채가 익으면 바로 먹으면 되지용

엄청 맛있어보이죠??

 

 

동태냄비탕 小 : 20,000원

 

신랑과 둘이서 왔으므로 소자 주문

 

 

쑥갓과 버섯, 두부, 동태의 뽀얀 속살

엄청 시원한 국물 ㅠㅠ

생선의 비린냄새는 전혀없어 잡내1도 없스빈다

살코기도 두툼하니 진짜 짱맛있다는.....

 

알과 곤도 엄청 들어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송림동태냄비탕

말해뭐합니까...ㅋㅋㅋ

 

꼭 가서 먹어보세요^^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