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맛집

대구 수목원카페 :) 대구대곡동 도원동 카페 우즈베이커리

by 새콤달콤한맛 2021.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WOO'Z 라고

 

수목원근처에 엄청 커다란 신상 카페를 추천해드릴께요^^

 

수성구에도 있지만 우리동네 대곡에도 생겼으니 가보았지요

 

* 위치 *

우즈베이커리 대곡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갈밭로 76 1.2층

 

 

 

* 영업시간 *

09:00 ~ 23:00

 

 

오전 아홉시부터 밤11시까지

영업시간도 매우 길더라구요

그리고 주차장!

진짜진짜 넓고, 주차안내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아무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만차시에는 주변에 골목에 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고

1층엔 빵과 커피를 살 수 있는

2층엔 테라스도 있다고 하네요

ㄱㅣ대기대

들어가는 입구가 매우 독특합니다

입구에서 부터 대나무가 맞이해주고 있지요.

양 사방이 유리로 되어있어

내부에서도 바깥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는 인테리어더라구요^^

기다란 대나무 길을 따라 들어가면

베이커리카페의 입구가 있습니다.

오후 4시쯤 갔더니

이미... 빵이 몇 종류가 없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지만..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으므로...ㅠㅠ

빵이 맛있다고 평이 좋길래 많이 먹을랬는데..ㅋㅋㅋㅋㅋㅋ

다음기회에 다시 더 많은 빵을 먹어봐야지..ㅋㅋ

1층 카페 내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있고,

1층 내부는 양쪽으로 자리가 나뉘어 져있습니다.

자리도 넓고 앤틱한 의자들이 편해보이더라구요

 

2층 내부는 1층보다는 조금 좁지만 2동으로 나뉘어져있었고

야외에 테라스도 있는데 아직 운영하진 않아 보이더라구요

날이 조금 더워지면 야외 테라스도 매우 괜춘할듯^^

테라스로 가는 문을 열고 나가면

저기 보이는 또다른 동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있어요

저기엔 프라이빗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

5자리 정도 있더라구요

 

신랑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나는 아이스자몽과일차

커피도 많이 쓰지 않고 괜춘하더라구요

특히, 아이스자몽과일차 ㅋㅋㅋㅋ

굿초이스였습니당

상큼하니 시원하니 달달하니 완전 내 취향저격

베이커리카페 우즈.

일단 우리 동네에 생겨서 너무너무 기쁨^^

큰 길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편리함

빵도 맛있고 음료도 나쁘지 않음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으므로 일찍가서 빵을 골라야함!

 

반응형